안녕하세요!!!! 

이번에는 5월에 놀러 갈 만한 재미난 곳!!! 축제가 열리는 곳!!

코로나가 풀렸을 때 꼭 가보고 재밌게 즐겨야 할 곳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첫 번째는 N서울타워 '봄 N페스티벌' 

기간은 : 2022.05.01. (일) ~ 2022.05.31. (화) 입니다.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고 정말 딱 5월에만 열리기 때문에 지금 가기에 적격인 곳입니다. 

특히 '남산 추억 타임캡슐' 세트를 한정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게 무엇이냐!!!??

전망대에 입장한 후에 포토존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사진 확인 후 원하는 배경을 선택하여 1장을 수령합니다. 

타임캡슐 편지지에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쓰고 난 뒤에 타임캡슐 케이스에 기념사진과 편지지를 담습니다!

타임캡슐 전면에 이름과 날짜를 적고, 동봉된 고객정보 메모지에 수령할 장소를 적으면 동봉된 투명 씰 스티커로 양쪽에 부착해서 밀봉합니다~

작성한 정보를 타임캡슐과 전망대 기프트샵에 전달해주면 1년간 서울타워에서 보관후 택배로 발송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요금 정보는

'남산 추억 타임캡슐SET(전망대 입장권+타임캡슐+자물쇠+기념사진+1년 뒤 배송 서비스)
2인 43,000원, 3인 51,000원, 4인 59,000원

 

입니다!!. 추후에 변경될 수 있으니 한 번 더 확인 바랍니다!!

 

놀러갈만한

두 번째, 세빛섬 봄꽃 축제 '세빛 블루밍 가든'

기간은 2022.04.25. (월) ~ 2022.05.29. (일)입니다.

장소는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일대이며 무엇보다 요금은 무료!!입니다!!!

5주 동안 개최되는 세빛섬 봄꽃 축제는 2018년 첫 개최 이후 코로나 19로 인해 중단된 지 2년 만에 재개되었습니다. 장기간의 코로나 때문에 시민들과 새롭게 만날 봄을 추억하기 위해 '다시 피어난'을 슬로건으로 세우고 봄 향기를 한강 위 꽃길로 연출합니다. 축제 기간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놀러갈만한

 

세 번째, '밤의 석조전'

기간은 2022.05.03. (화) ~ 2022.06.12. (일)입니다.

바로 어제 시작을 했기에 따끈따끈한 축제입니다. 밤의 석조전은 전문 해설사가 함께하고 석조전 야간 탐방과 더불어 고종이 사랑했던 커피(가배차)와 디저트를 음미하는 테라스 카페를 체험도 하고 귀빈을 맞이했던 접견실에서 감상하는 대한제국 배경의 창작 뮤지컬 공연이 결합된 야간 덕수궁 체험 프로젝트입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이고 밤의 석조전은 낮 시간 동안 사전 예약제로만 관람 가능했던 것을 밤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재미 포인트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회당 인원수를 16명으로 제한하여 진행되며, 이는 추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요금 정보는 26,000원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재재단 누리집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놀러갈만한

 

네 번째, '서울 장미축제'

기간은 2022.05.05. (목) ~ 2022.05.22. (일)입니다.

장소는 중화 체육공원이고 요금은 무료입니다!!!!

대신 참여 규모는 코로나 19 지침에 따라 300명 미만만 가능하다고 하지만 이는 바뀔 수도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장미들을 모조리 모아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장미들로 아름다운 광경을 지켜보실 수 있습니다. 이 축제를 통해 사진들도 많이 찍으시고 재미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곧 개장이니 짧은 개최기간 동안 빠르게 즐겨주시는 게 더욱 재밌을 것 같습니다.

 

놀러갈만한
놀러갈만한

자 오늘은 이렇게 서울에서 5월에 놀만한 곳이나 축제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꼭 가보고 싶은 축제들이 있어서 찜해놨답니다!! ㅎㅎ

다음엔 어딜 갈지 또 궁금하네요. 

그럼 이 정보를 토대로 재밌게 5월달 축제를 즐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